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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의 진행 녹음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A 회의는 넓은 장소에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녹음기를 한 곳에 두는 것 보다는 여러 개를 앞, 뒤, 좌, 우 형태로 놓고 녹음을 하시면 됩니다.
공간이 좁은 곳에서의 경우에는 앞, 뒤에만 놓고 녹음하시면 됩니다.
공간이 좁은 곳에서의 경우에는 앞, 뒤에만 놓고 녹음하시면 됩니다.
A 회의에는 많은 분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잦은 소음들이 지속적으로 발생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곳에 녹음기를 두는 것 보다는 여러 곳에 녹음기를 두어 녹음하시는 게 가장 정확하게 녹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곳에 녹음기를 두는 것 보다는 여러 곳에 녹음기를 두어 녹음하시는 게 가장 정확하게 녹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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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의록 작성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A 녹음 파일과 회의 시나리오 및 참고자료를 저희 ‘한결속기녹취사무소’ 이메일(hksokgi@naver.com)로 보내주세요.
A 회의록 초안이 완성되면 담당자 메일로 발송되며, 발언자 구분과 발언 내용을 담당자께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회의의 경우에는 발언자가 많기 때문에 발언자 구분은 담당자께서 해주셔야 할 부분입니다.)
(회의의 경우에는 발언자가 많기 때문에 발언자 구분은 담당자께서 해주셔야 할 부분입니다.)
A 수정 완료 후 제본된 회의록 2부와 음성파일이 담긴 CD 1장이 회사로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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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출장 속기 작성 진행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A
1. 회의 날짜, 시간, 장소, 참석자 명단을 알려주세요.
2. 회의 안건에 대한 자료(시나리오)를 미리 메일로 발송해 주세요.
3. 회의장소에는 속기사가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의자를 준비해 주세요.
4. 회의 진행 녹음은 속기사가 별도로 녹음을 합니다.
1. 회의 날짜, 시간, 장소, 참석자 명단을 알려주세요.
2. 회의 안건에 대한 자료(시나리오)를 미리 메일로 발송해 주세요.
3. 회의장소에는 속기사가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의자를 준비해 주세요.
4. 회의 진행 녹음은 속기사가 별도로 녹음을 합니다.